누페이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
누페이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은 사이즈이지만 효과는 트리니티와 동일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간편하여 휴대하기 좋은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TRINITY MiNi SUPERCHARGED BLUE)’를 출시했다. 

트리니티는 인체에 흐르는 미세전류보다 강력한 전류량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홈케어 미용기기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갈바닉&마사지기편’에서 뷰라벨 3위로 선정된 제품이다. 

일체의 협찬과 광고 없이 오로지 테스트만으로 우수한 뷰티템을 선별하는 프로그램에서 제품력 TOP5 안에 들었으며 뷰라벨 3위와 겟잇뷰티 크루가심비템으로 꼽혀 화제가 되고 있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트리니티의 축소판, 작동원리와 효과, 최저, 최대 미세전류양은 트리니티와 동일하지만 트리니티보다 비교적 작은 헤드 일체형 사이즈가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해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꾸준히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도 장기간 출장이나 여행을 떠날 때에 꼭 챙기는 뷰티템으로 떠오르고 있고, 국소부위 케어와 레트라이트 및 적외선을 활용한 피부 케어보다는 생체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로 처진 부위와 모공, 피부결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또한 미세전류 1~3단계 중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세기를 조절하여 사용 가능하며, 한국 런칭 5주년 기념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함께 구성된 탄력이 떨어지는 눈가, 입가를 위한 픽스세럼 7.4ml가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트리니티 미니 슈퍼차지드 블루’는 누페이스 매장(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목동점,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현대면세점 무역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