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속건조 필수템 ‘에센셜 라인 3종 기획전’
더뷰티풀 팩터, 속건조 필수템 ‘에센셜 라인 3종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0일까지 피부유산균 수분 보습 케어 3종 25% 할인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가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수분 보습 케어 3종 기획전’을 실시한다. 
 
국내 굴지의 패션기업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스킨 프로바이오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는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피부유산균™을 주원료로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보습을 채워주는 ‘에센셜 라인 3종’을 25%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계절이 변하면서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환절기 수분 보습 케어를 위해 마련된 것으로, 에센셜 라인 제품 구입 시 25% 즉시 할인을 비롯해 마스크 2종과 5종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산뜻한 제형에 뛰어난 보습력을 갖춘 더뷰티풀 팩터의 에센셜 라인은 피부 깊숙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워터 타입의 속보습 에센스 토너 ‘에센셜 워터 에센스’와 농축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바탕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에센셜 원 플루이드’, 피부에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보습 젤 타입의 ‘에센셜 크림’으로 구성됐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만을 담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더뷰티풀팩터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더뷰티풀 팩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클렌징 앰플’을 구매한 후 상세 페이지에 구매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후기 적립금을 2배로 제공한다. 또한 베스트 후기자를 선정해 더뷰티풀 팩터 공식 온라인몰 20만원 쿠폰(1명)과 수분 보습 케어 3종세트(4명), 적립금 5,000점(2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1월 6일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첫 구매 고객의 경우 2만원 이상 구입 시 ‘클렌징 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 앰플 제형으로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촉촉하게 지워주는 신개념 클렌저로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의 최근 유튜브 콘텐츠에서 저자극 클렌저 추천템으로 선정돼 눈길을 끌었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가을을 맞아 건조하고 예민해진 환절기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 가을 겨울에는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스킨 프로바이오틱™과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속 당김 없이 피부 속부터 꽉 찬 보습 케어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