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입생로랑 뷰티, 새로운 향수 ‘리브르’
  • 최영하
  • 승인 2019.10.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수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여성들을 더 대담하고 자유롭게 할 신제품 향수 ’리브르(LIBRE)’를 출시한다.

리브르는 브랜드 입생로랑을 정의하는 단어인 ‘자유’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향수로, 여성 패션에 최초로 바지 정장을 도입해 여성에게 ‘자유’를 입힌 패션혁명가 ‘무슈 생 로랑(Monsieur Yves Saint Laurent)’의 헤리티지를 반영했다.

리브르는 깨끗한 라벤더와 관능적인 오렌지 블라썸이 결합된 탑 노트로 시작되어 은은한 파우더리 머스크 잔향으로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플로럴 라벤더 향수다. 꾸뛰르 하우스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향수 보틀은 비대칭 컷과 입생로랑의 카산드르 골드 로고를 변주하여 대담한 오버사이즈 꾸뛰르 액세서리로 완성했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는 영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많은 여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두아 리파(Dua Lipa)를 리브르의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두아 리파만의 당당한 아름다움과 입생로랑이 해석한 ‘새로운 자유’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 또한 두아 리파가 직접 부른 테마곡 ‘I’m free’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입생로랑의 새로운 향수 리브르는 30ml, 50ml, 90ml 세 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오는 10월 24일부터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