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랜드올네이처,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대상 수상
뉴랜드올네이처,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대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안티에이징 화장품 에르프레 관심집중

뉴랜드올네이처가 지난 1017일부터 20일까지 개최된 제7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동북아 대표박람회로 역대 최대로 펼쳐졌으며 경제한류종합축제로 누적 관람객 23만 명이 방문하여 성황을 이뤘다.

뉴랜드올네이처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한창우 세계한인상공인회 회장과 최문순 강원도지사의 시상으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뉴랜드올네이처는 슈퍼안티에이징 화장품 에르프레를 선보였으며 피부노화의 원인을 예방하고 20대부터 콜라겐이 1%씩 줄어드는 현상을 회복하는 기능적 요소를 함유한 노화를 늦추는 Anti-aging 전문화장품을 런칭하여 많은 바이어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선보인 제품들은 뉴랜드 항산화 특허성분으로 뉴랜드만의 특허 받은 차가버섯 6가지 식물추출물이 피부 층내 분포되어 있는 N r f 2의 활성으로 피부내 활성산소 제거능력 향상시키며 인체생성 항산화효소인 SOD, 글루타치온, 카탈라제 등의 합성 촉진시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 바쁜아침, 매일 달라지는 내 피부를 경험하는 화장품이며 다음날 더욱 활기찬 피부를 만나게 해주는 식약처인증완료 아이템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