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몬스타엑스‘가을 남친’으로 변신한 FW시즌 화보 공개
토니모리, 몬스타엑스‘가을 남친’으로 변신한 FW시즌 화보 공개
  • 최영하
  • 승인 2019.10.2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매거진 11월호 통해 FW 메이크업룩 선보여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MONSTA X)와 함께 톡톡 튀는 키치한 무드의 룩부터 분위기 있는 캐주얼 룩까지 소화한 2019년 가을 트렌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국내 패션 매거진과 함께한 이번 FW 시즌 화보는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토니모리X부팡 앤 브로큰 하트(Bouffants & Broken Hearts)’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완성했다. ‘부팡 메이크업 룩’에서는 몬스타엑스 만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린 익살스럽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또한 스타일리시한 화보 콘셉트를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는 평을 받았다.

혁신적인 협업으로 관심을 받아온 ‘콜라보 장인’ 토니모리의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국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팡 앤 브로크 하트의 팝아트 적이고 톡톡 튀는 패턴의 디자인을 담았다.

이와 함께 또 다른 화보에서는 데이트 30분 전 준비를 마치고 외출에 나서는 멤버들의 모습을 연출해 연출해 부팡 룩과는 또 다른 매력을 표현했다. 7명의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크림’, ‘하이테크 플랫 라이너’ 등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을 매치하여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표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아이템부터, 포인트를 더해 줄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대표 제품들로 구성되어 가을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와 몬스타엑스의 케미가 돋보이는 2019년 FW시즌 화보는 토니모리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앳스타일 1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