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신제품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사전 예약 판매 시작
베이직, 신제품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사전 예약 판매 시작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22명 베이직 기프트 증정

비건 뷰티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그린 커피빈 오일을 주 원료로 바디에 탄력과 보습, 그리고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을 오는 10월 2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겁지 않은 토닉 오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잔여감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 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베이직이 만들어낸 감각적인 바디오일,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은 12가지의 식물성 오일을 섬세한 비율로 블렌딩하여 계절 내내 탄력 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건강한 바디 피부로 가꿔주는 그린 커피빈 오일과 아르간 오일뿐만 아니라, 로즈힙 오일, 스위트 아몬드 오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등 섬세하게 블렌딩 된 식물성 오일이 제품의 주 원료를 구성한다. 식물성 오일들은 피부에 수분을 보호해주며, 필수 지방산, 항산화 성분 등이 풍부하여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베이직은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22일부터 27일까지 총 6일간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자 22명에게는 공정무역, 오가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가 사용된 베이직의 천연 왁스 타블렛과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신제품, 리플레니싱 바디오일은 베이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되는 28일부터는 W컨셉 온라인몰, 시코르 명동점과 용산점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