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시드, 신개념 두피 관리템 ‘솔루션 부스터’ 론칭
닥터시드, 신개념 두피 관리템 ‘솔루션 부스터’ 론칭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2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제품력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신제품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를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시드의 ‘솔루션 부스터’는 공식 론칭에 앞서 지난 8월과 9월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바 있으며, 1차 펀딩에선 오픈 15일 만에 목표 금액의 10,000%를 달성, 앵콜 펀딩에선 총 8,541%를 달성하는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서포터즈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솔루션 부스터’는 따로 기능성 샴푸를 구매하지 않고, 샴푸에 섞어 쓰는 것만으로 두피 케어가 가능한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탈모 두피용, 지성 두피용 두 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두피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화학 계면활성제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배제한 것은 물론 자연유래 성분이 96% 이상 함유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탈모 두피용 부스터인 ‘솔루션 부스터 안티헤어로스’는 특허 성분 육미지황을 비롯해 탈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 18가지가 함유됐으며, 멘톨, 자일리톨, 티트리 오일이 두피에 쿨링감을 조성해 두피열을 감소시키고 산뜻함을 부여한다. 

지성 두피용 부스터인 ‘솔루션 부스터 스칼프클리닝’은 옥수수 전분 유래 저자극 성분인 사이클로덱스트린(Cyclodextrin)이 함유돼 두피 청결에 도움을 주며, 병풀 추출물, 알란토인이 각질 제거와 보습 강화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차갑고 건조한 가을 날씨에 악화되기 쉬운 두피 질환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닥터시드 신제품 ‘솔루션 부스터’는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