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글리터 존(Glitter Zone)’ 론칭
‘MP한강’ 릴리바이레드, 신제품 ‘글리터 존(Glitter Zone)’ 론칭
  • 윤경선
  • 승인 2019.10.2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보송한 타입 무스 제형으로 6가지 컬러 출시

MP한강의 색조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새롭게 론칭하는 글리터 컬렉션 글리터 존(Glitter Zone)’을 선보인다.

MP한강은 대표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최근 2년여 동안 젤라이너,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틴트, 립스틱 등 색조 화장품 계열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였고 이번에 신제품 글리터 존도 새롭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각기 다른 4가지 타입으로 각 라인별 13종의 베스트 컬러의 펄과 글리터의 조합을 자랑한다. 가장 미세한 펄 입자를 안개처럼 은은하게 표현한 제품부터 번개 치듯 극강의 반짝임을 선사하는 빅글리터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사한다.

MP한강 관계자는 “‘글리터 존은 단순한 글리터 화장품을 넘어 소비자가 항상 지니고 싶어하는 욕구가 일어날 수 있게 각 제품의 디자인을 제형과 펄감의 특징을 살려 날씨에 빗대어 표현했다, “워닝 시그널 형태로 아이콘화 해 만족도를 더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글리터 존1027일까지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선 론칭되었으며, 론칭기념 20% 할인 행사와 함께 내달 1일부터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10%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11월 한 달간 아이프라이머 1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