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드 퍼퓸, 배우 남주혁 사인회 성료
쇼파드 퍼퓸, 배우 남주혁 사인회 성료
  • 윤경선
  • 승인 2019.10.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진행 고객들과 소통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59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배우 남주혁 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을 기념해 진행된 배우 남주혁 사인회는 19() 오후 2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행사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배우 남주혁은 댄디한 수트 차림으로 등장해 특유의 온화한 분위기와 다정한 미소로 사인회장을 찾은 팬에게 화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쇼파드 퍼퓸 담당자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라며, “배우 남주혁 사인회를 통해 해피 쇼파드 컬렉션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근 쇼파드 퍼퓸은, 남주혁 특유의 맑고 순수한 이미지로 해피 쇼파드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해피 쇼파드는 쇼파드 주얼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해피 다이아몬드의 창의적이고 대담하며 생동감 넘치는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럭셔리 퍼퓸 라인이다. 또한 쇼파드 퍼퓸은 윤리적이지 못한 럭셔리는 진정한 럭셔리가 아니다라는 철학을 통해 인간과 환경 자원에 대한 무한한 존경을 표하며, 이를 통해 긍정적이며 책임감 있는 그린 럭셔리 퍼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판교점 해피 쇼파드 컬렉션 시향회는 내일 20()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