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오캄, 보습+영양케어 ’제주 품은 탄탄 로션’
드오캄, 보습+영양케어 ’제주 품은 탄탄 로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피부 장벽 강화

내 피부에 가장 편안한 화장품 브랜드 ‘드오캄(de oklm)’이 환절기를 맞아 푸석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감과 영양을 제공하는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을 론칭한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은 녹차, 청귤, 편백잎 등 제주 자연 성분과 용암해수를 사용해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 가을철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비타민 B 시리즈가 피부 트러블을 완화하고 알란토인, 세라마이드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는 성분인 ‘NMF(천연보습인자)’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 유저 285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1%가 ‘끈적이지 않아요’라고 답해 이를 입증했다.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이 가을철 미세먼지 등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을철 피부 관리에 효과적인 드오캄의 신제품 ‘제주 품은 탄탄 로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