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디어달리아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송한 파우더 매트 피니시 고발색 립스틱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감각적인 10가지 쉐이드의 고발색 파우더매트 립스틱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LIP PARADISE EFFORTLESS MATTE LIPSTICK)’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은 놀랍도록 부드러운 텍스처가 한 번의 터치로 입술에 녹아들 듯 슬라이딩되는 고발색 매트 립스틱이다. 깃털처럼 가벼운 컬러 피그먼트가 오랜 시간 선명하게 유지되며 파우더를 입술 위에 얹은 듯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하루 종일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매트 립스틱 특유의 단점이었던 각질 부각과 건조함, 그리고 뻑뻑한 발림성을 보완한 제품으로, 촉촉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한다. 달리아 꽃잎의 부드러운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탑 쉐입이 입술 곡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정교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원료로 항산화 효능을 특허 받은 다알리아 꽃 추출물과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오일 등 천연 식물성 원료가 함유되어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하루 종일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해 이른바 ‘겉보속촉’을 완성해준다.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이 100% 비건 립스틱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디어달리아는 오랜 연구 끝에 카민(붉은 색을 내는 연지벌레)을 배제하고도 미묘한 색의 차이를 잡아내어 모든 톤을 어우르는 감각적인 10가지 쉐이드를 탄생시켰다.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고농축 컬러 피그먼트가 대담하고 강렬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신제품 ‘립 파라다이스 에포트리스 매트 립스틱’은 오는 10월 22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신제품을 포함한 디어달리아 전 제품과 이벤트 소식은 디어달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