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
닥터지,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 완료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 (Dr.G, www.dr-g.co.kr)가 보습 전달 및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크림 워터 미스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닥터지가 새롭게 선보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는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를 막아줄 뿐 아니라 ‘필라그린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필라그린 콤플렉스 외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오일수와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3중 보습 레이어링으로 깊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오일수와 크림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워터 제형이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 지수(pH 5.5±1)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미스트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세한 입자로 안개 분사되는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가 피부에 뭉침 없이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전후 뿐 아니라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와 건조함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준다. 닥터지 공식 쇼핑몰 및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는 기존 수분 미스트에 비해 고보습을 담은 크림 워터 제형으로 환절기 건조한 곳에서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촉촉한 보습 케어 뿐 아니라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한 만큼 실외 미세먼지와 일상 생활 속 스트레스로부터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