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썸’ 신세계 강남 면세점 입점
‘에이썸’ 신세계 강남 면세점 입점
  • 윤경선
  • 승인 2019.10.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소통 위한 유통 채널 확대

피부가 좋아하는 화장품 에이썸이 신세계 강남 면세점에 입점했다. 스파이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에이썸 멀티브이 리프팅 크림으로 잘 알려진 에이썸은 그동안 고객들의 오프라인 매장 진출에 대한 요청이 많았던 브랜드로, 20195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하여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으로 다가가고 있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는 총 8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의 우수한 사용감을 사용해보고자 하는 관광객들과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본사에서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기 위해 인터넷면세점 입점과 면세점 매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에이썸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Healing Line, 즐거운 분위기에서 행복한 경험을 하는 Funny Line, 매력적인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Charming Line으로 브랜드 컨셉을 재정립하였으며 이번에 입점한 Healing Line 제품의 크림 3종은 피부 주요고민인 진정, 탄력, 보습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빠르게 인기를 얻어 가고 있다.

한편, 에이썸을 출시한 메이포레는 24년간의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의 계열사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화장품을 자체 개발 및 공급하고 있으며 중국 및 태국 현지법인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 활발하게 사업이 진행 중이다.

에이썸 관계자는 해외여행 선물로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은 오프라인에서 에이썸을 만나볼 수 있는 시작점이 될 것으로 보며, 이드라 캡처 릴리프크림과 그린티 시카 크림의 네임밸류도 한층 업그레이드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