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스트 세럼 전국 올리브영 추가 입점
달바, 미스트 세럼 전국 올리브영 추가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6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테디셀러제품 라인 추가 입점 완료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지난 5월 입점된 뿌리는 마스크팩 제품 입점 확대에 이어, 대표 스테디셀러제품 라인이 지난 10월2일부터 추가 입점을 진행하여 현재 입점 완료되었다고 전했다.

입점 제품 중 뿌리는 마스크팩, 미스트 세럼, 바디 미스트 제품의 경우 약 1200개 매장 및 선크림의 경우 70개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바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은 네이버 쇼핑 BEST 100 스킨케어 미스트 분야에서 1위를 기록, 승무원 미스트의 위상을 공고히 했으며 메이크업 후 사용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수분광으로 꾸준히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애정템으로도 손꼽히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올리브영 입점 소식으로 인하여, 미스트계의 강자로 다시 한번 더 입지를 다질 것으로 보인다.

달바 관계자는 '미스트명가'로 불리우고 있는 달바의 명성에 걸맞게 뿌리는 마스크팩에 이어 바디미스트, 승무원 미스트 등을 국내 최대의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선보이게 될 수 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좁힐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0일 진행한 CJ홈쇼핑 뿌리는 마스크팩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입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