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 공식 후원
에바끌레르,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 공식 후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회 연속 공식 메인스폰서로 골프대회 참여
차별화된 스포츠 마케팅이 성장동력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지난 930일 경기도 파주시 서원힐스 CC에서 개최된 3회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3회 연속 공식 메인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아마추어 골퍼 200여명이 참가, 아마추어 대회로는 최대를 자랑하는 25천만원 상당의 규모로 SBS골프 채널에 중계되었으며 치열한 경쟁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에바끌레르는 현재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국내외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판매율 1위를 기록,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하며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특허썬크림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에바끌레르 골프전용 썬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톤을 찾아가는 반전 메이크업의 Color Capsule 안정화 기술로 크림타입 텍스처가 도포시 베이지 톤으로 변하여 피부색을 보정해주고 피부결을 생생하게 표현해주어 골프를 위한 최상의 썬블럭으로 자리매김했다.

끌레르정 대표는 이번 대회 스폰서쉽 참여로 아마추어 여성 골퍼들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골퍼들의 파트너로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에 스폰서쉽으로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에바끌레르 자선골프대회를 비롯해 에바끌레르컵 한국주니어 골프대회,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성장동력을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