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란, 곽대혁 원장과 함께한 스타일링 영상 공개
클로란, 곽대혁 원장과 함께한 스타일링 영상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5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하츠 곽대혁 원장의 남녀 머릿발 세우는 팁 공개

클로란(KLORANE)이 퀴닌 모발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헤어스타일리스트 곽대혁 원장과 함께한 남녀 머릿발을 세워주는 스타일링 영상을 공개한다.

남성과 여성은 각자 원하는 스타일링과 두피 모발 고민이 다르기 때문에 샴푸 선택 기준이 다르게 나타나는데, 남성의 경우 힘 있고 풍성한 모발과 과다 피지 두피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해결 하기를 원하고, 여성은 스타일링을 살려주는 모발 볼륨, 특히 쉽게 가라앉는 정수리부터 힘있는 풍성한 볼륨 케어를 원한다. 이에 클로란에서는 남녀 헤어 고민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퀴닌 비타민B 샴푸’로 살롱하츠 곽대혁 원장과 함께 머릿발을 세워주는 스타일링 영상을 공개한다.

퀴닌 모발강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는 남성과 여성의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스타일링 법과 평소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한다. 

곽대혁 원장이 소개한 클로란 ‘퀴닌 비타민B 샴푸’는 퀴닌 추출물과 비타민B의 시너지 작용으로 두피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며, 모발의 케라틴 구성을 강화 시켜 힘없는 모발을 튼튼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모근·모발 강화 샴푸로 남성의 경우 강력한 세정효과로 두피 노폐물 제거 및 과잉 피지를 조절해주어 지성 두피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고, 여성들의 고민인 모발 강화, 정수리 뿌리 볼륨까지 케어하며 윤기 있는 머릿결을 선사해준다.

특히, 곽대혁 원장은 “모발의 두께와 모발량에 따라 스타일링이 다르고, 볼륨 시술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평소에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는 샴푸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며, “힘 있는 모발, 뿌리 볼륨, 모발 강화를 원한다면 클로란 퀴닌 비타민B 샴푸만으로도 시작할 수 있다”고 전했다.  

헤어스타일리스트 곽대혁 원장과 함께한 퀴닌 모발강화 캠페인 영상은 클로란 SNS, 유튜브 및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