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
랑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0.1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처럼 부드러운 에센스토너로 더 맑아진 피부 선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우유 세안에 착안해 개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토너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를 출시한다.

랑콤의 안티에이징 라인을 대표하고 있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라인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제품은 환한 피부와 보습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우유 세안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는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를 한 병에 담아 흔들어 사용하는 듀얼 페이즈 제품으로, 피부 톤, 광채, 탄력은 물론 각질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우유 세안을 할 때처럼 부드러운 포뮬라가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맞춰주고 광채를 끌어올리며, 피부 결을 매끄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줘 주름 개선을 돕는다. 제품 사용 시에는 용기 내 필링 워터와 보습 밀크가 골고루 섞이도록 충분히 흔든 뒤 화장 솜에 적셔 닦아내면 더욱 효과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랑콤은 아시아 여성 43명을 대상으로 약 한 달 간 진행한 이번 신제품 평가에서 ▲24%의 피부 매끄러움 ▲25%의 피부 광채 개선 ▲30%의 피부 결 개선의 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30-50세 아시아 여성 43 명 대상, 28일동안 하루 1회 저녁 사용 후 전문가 육안평가 결과)

랑콤 관계자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울트라 밀크 필 에센스토너’는 피부 톤, 광채, 탄력 개선은 물론 각질 케어에까지 도움을 줘 데일리 스킨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과 겨울에 랑콤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안티에이징 에센스토너 제품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