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코어 앰플’, 랄라블라 입점 기념 할인
더뷰티풀 팩터 ‘코어 앰플’, 랄라블라 입점 기념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4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어 앰플 구매 시 30% 할인 혜택

‘더뷰티풀 팩터(THE BEAUTIFUL factr.)’는 시그니처 제품인 ‘코어 앰플’이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추가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더뷰티풀 팩터는 지난 8월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징 라인 3종’을 필두로 랄라블라에 공식 입점한 데 이어 고기능성 앰플을 추가 입점시키며 스킨케어 라인까지 판매 제품을 확대했다. 

더뷰티풀 팩터는 코어 앰플의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랄라블라에서 코어 앰플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퀴즈 이벤트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랄라블라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코어 앰플은 일명 ‘속탄력앰플’로, 더뷰티풀 팩터의 핵심 성분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피부 속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를 바로 잡고 피부 자정능력을 키워 피부 속 탄력을 강화하는 기능성 앰플이다. 프로바이오틱의 효능을 부스팅 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 앰플 베이스 속에 프로바이오틱 캡슐이 안전하게 들어있어 사용 시 마다 가장 신선한 상태의 기능성 성분이 피부 코어 탄력을 길러 주며, 피부 상태에 따라 여러 번 덧발라 피부 탄력과 보습을 강화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바그룹의 코스메틱사업본부 김성수 총괄전무는 “피부유산균 클렌징 라인이 랄라블라 입점 이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더뷰티풀 팩터의 핵심원료인 피부유산균™의 효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코어 앰플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입점 기념 할인 이벤트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코어 앰플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