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TC(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BRTC(비알티씨),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10.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한 피부에 집중 진정 선사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진정, 보습, 피부결 정돈은 물론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저자극 진정 패드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고농도 파우더 성분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이 들어가 유효성분을 피부에 보다 깊숙이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BRTC만의 특허성분 시카 큐어 콤플렉스가 열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줘 피부에 냉감 효과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을 완료했고, OATC 피부임상시험센터로부터 진정, 예민 톤 완화, 수분 장벽, 거칠기 개선 총 4가지의 인체적용시험도 입증받았다. 이러한 제품 만족도를 입증 받아 믿고 쓰는 패드라는 의미의 ‘#믿쓰패드라고 불린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영국 비건 단체인 비건 소사이어티를 통해 정식 비건 인증까지 마쳐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센텔라 시카 토너 인 패드는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는 토너로 사용할 수 있는 패드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용도에 따라 피부 고민 부위에 팩처럼 패드를 붙여 바쁜 아침이나 피곤한 저녁에 한 장으로 편하게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BRTC 관계자는 기존 센텔라 시카 토너 제품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토너를 담은 패드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닦아 쓰는 토너로 활용하거나 집중 보습과 진정을 원하는 부위에 부분 팩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