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 1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별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닥터디퍼런트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비타A크림(Vita-A-Cream)’의 1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0월 10일부터 1주일 동안 고객 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은 레티놀(Retinol)보다 약 20배정도 효과가 높지만 안정화가 어려워 화장품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비타민A 레티날(Retinal) 성분을 니오좀(Niosome) 기술로 안정화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톤과 결,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난 1월 레티날 성분을 0.05% 함유한 비타A크림과 0.1% 함유한 비타A크림 포르테 2종을 출시해 전국 피부과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2월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이후 제품력을 인정을 받으면서 출시 10개월만에 단일 품목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닥터디퍼런트는 비타A크림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브랜드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닥터디퍼런트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비타A크림과 비타A크림 포르테를 각각 25%,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밖에 전 제품을 품목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닥터디퍼런트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첫 구매 회원들에게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마스크팩을 증정할 예정이며, 회원가입 후 첫 구매 고객들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도 추가 지급한다. 

피부과 전문의이자 닥터디퍼런트 브랜드를 이끄는 이동원 대표이사는 “브랜드를 론칭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고 지난 2월 1일에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것을 감안할 때, 비타A크림 10만개 판매 돌파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낼 수 있도록 브랜드를 믿고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제품력으로 승부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모두 걷어내고 론칭했기 때문에 브랜드 정책 상 높은 할인율의 혜택을 제공하기 어렵지만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는 마음에 론칭 최초로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