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엘리닉,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참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1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소비자들에게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홍보 발판 마련

‘엘리닉(L.linic)’이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제11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2019)’에 참가한다.

대한민국 뷰티박람회는 작년 기준 약 5만 명 이상이 참관하고 250개 업체에 달하는 해외 바이어들의 방문율이 높은 대규모 행사다. 엘리닉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국내외 소비자 모두에게 지난 3월 출시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국내 뷰티 트렌드로 자리 잡은 홈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과 ‘LED 옵티마이저 필터’로 대표되는 엘리닉만의 핵심 기술력이 더해져 많은 참관객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 부스 방문객은 특별한 현장 구매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5% 할인된 64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5만 원 상당의 베니아 두피 전용 앰플이 증정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제품의 경우 40% 할인된 가격인 90만 원에 구매 가능하며 30만 원 상당의 베니아 얼굴/두피 앰플 세트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행사장에서 엘리닉 렌탈 상담 전화를 신청할 경우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엘리닉 공식 SNS를 팔로우하거나 공식 블로그를 이웃 신청한 후, 현장에서 미션 2개 중 1개를 수행할 경우 100% 당첨 에어볼에 참가할 수 있다. 엘리닉 행사장 및 제품을 #엘리닉, #Kbeauty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부스 내 포토 스탠드에서 촬영 체험을 완료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롯데호텔 부산/울산 숙박권, 에어서큘레이터 등 약 700여 명에게 랜덤으로 사은품이 제공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손쉽게 홈 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관심이 최근 해외에서도 새로운 K-beauty 트렌드로 확대되고 있다”라며 “이번 뷰티박람회는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남다른 기술력을 가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풍부한 광량의 고농도 LED 빛으로 두피부터얼굴까지 토탈 케어가 가능한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되었으며, 유럽·일본·한국 전자파 인증은 물론 유해물질 미검출 검사, 안구 안전성 검사까지 완료해 안전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