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그린더마 리뷰 쓰고 푸짐한 선물 받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0.0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만인의 리뷰’ 진행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www.naturerepublic.com)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후기를 남기면 풍성한 선물을 주는 ‘만인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달 선보인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에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에 앞서 지난 4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1만명을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으며, 성황리에 선착순 조기 마감한 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솔직한 후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만인의 리뷰’ 이벤트는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두 가지로 나눠서 진행된다. 포토 리뷰는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기획세트’ 상세 페이지에 사용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일반 리뷰는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포토 리뷰와 일반 리뷰 우수자 1등에게는 각각 60만원 상당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25만원 상당의 ‘애플 에어팟2’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LG 포켓포토’와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참여만 해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 5천원 이상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8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4일 모델 EXO(엑소)와 함께한 ‘그린더마 고민 해결 상담소’ 영상을 공개했으며 멤버들의 특별한 듀오 케미와 시청자가 직접 선택하는 인터랙티브 형태로 많은 화제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