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가 여러분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EXO가 여러분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0.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오픈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F/W 시즌 주력 제품인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EXO(엑소)와 함께한 ‘그린더마 고민 해결 상담소(그린 고해소)’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인터랙티브 콘텐츠로 시청자가 직접 스토리 방향을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영상을 시청하는 것을 넘어 주도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선택에 따라 다른 결말을 만날 수 있어 한층 더 재밌고 새로움을 느낄 수 있다. 영상 속 EXO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말끔히 케어 하는 해결사 콘셉트로 나섰다. 그린더마 크림과 세럼의 꿀조합처럼 첸과 카이, 백현과 수호, 찬열과 세훈은 환상적인 듀오 케미를 선보였으며 제형 ASMR은 듣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한다.

‘그린 고해소’ 영상은 노트북 앞에 앉은 한 고민녀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상처받은 일이 있다는 그녀, 마치 연애 상담 같지만 피부에 관한 고민으로 모니터에 두 가지 솔루션이 제시된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EXO 듀오가 등장해 콘셉트에 맞는 해결책을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나가며,  ‘시카 듀오로 피부 장벽 개선 UP’, ‘그린더마로 고민해소’ 등의 키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영상 말미에 또 다른 근육남의 고민이 시작되며 다음 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달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EXO 멤버들은 네이처리퍼블릭의 7년차 모델답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해로 완벽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초근접 촬영에도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했다. 또한 정비공과 탐정, 연구원 등 각기 다른 캐릭터에 대해 멤버들간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영상 온에어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그린더마 시카 듀오’ 기획세트 구입 시 EXO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시험 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통해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검증 받았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크림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달 ‘시카 세럼’을 추가로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였으며, ‘시카 듀오’라는 애칭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