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알로엔 헤어 라인
유니베라, 알로엔 헤어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10.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모발, 두피 위한 탈모 증상 완화 솔루션

유니베라가 샴푸, 앰플, 에센스 3종으로 이뤄진 탈모증상완화 전용 헤어 라인을 출시한다.

알로엔 안티 헤어로스 샴푸, 알로엔 안티 헤어로스 앰플, 알로엔 컬링 에센스로 이뤄진 알로엔 헤어 라인은 20대부터 70대까지 탈모로 인해 고민하시거나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솔루션 제품. 피부 건강에 탁월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알로에를 비롯해 약용맥주효모, 특허원료 등을 함유하여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탈모증이란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굵고 검은 머리털)가 빠지는 것을 의미한다. 원형탈모증이 제일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자료(2007년-2011년 심사결정자료를 이용하여 탈모증에 대한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진료인원은 연평균 4%씩 증가하고 있고 연령대도 30대가 제일 높고 그 뒤로 40대, 20대 순으로 나타났다. 즉, 탈모증은 나이 들어야 생기는 증상이 더 이상 아닌 것. 특히 남성의 경우는 유전적인 요인이 많이 작용하는데 비해 여성 탈모는 임신과 출산, 피임약 복용, 잦은 펌과 염색, 스트레스, 과도한 다이어트 등 후천적인 환경과 생활습관에 의해 발생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연령에 상관 없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가 필요하다.

알로엔 안티 헤어로스 샴푸와 앰플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알로에와 특허 성분이 두피와 모공을 청정하게 관리해주고 탈모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샴푸는 정수리 볼륨 개선효과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두피의 붉은기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피부 임상으로 확인했다.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타, 만20~59세 성인여성 22명) 알로엔 컬링 에센스는 힘없이 처진 모발에 풍성하게 볼륨을 살리고 탱글한 컬을 유지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