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X5 이노 베이스 화제템 입소문 ‘초도 완판’
반디, X5 이노 베이스 화제템 입소문 ‘초도 완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8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미베이스 릴레이 캠페인’으로 전국적 바이럴 확산 계획

최근 네일 시장에서 젤 네일의 높은 유지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각의 네일 브랜드들은 새로운 포뮬러 타입 및 안정성을 높인 베이스 젤 제품 연구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 같은 시장상황에 따라 국내 네일 컬러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반디(BANDI)’는 지난 9월17일, 네일 베이스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어줄 X5 이노 베이스젤을 출시했으며, 출시된지 2주만에 이미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 예약 판매 및 리오더를 진행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반디의 X5 이노 베이스 젤이 출시와 동시에 화제가 되었던 가장 큰 이유는 출시 전부터 네일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제품력을 입증 받은 것도 가장 큰 이유이지만 반디 자체 내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시킨 점이다. 반디에서 진행 되고 있는 릴레이 이벤트는 네일 업계의 오랜 경력을 가진 네일 원장님들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0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몇몇 네일 전문가들은 컬러 트렌드 제품은 즉각 반응이 오기 때문에 시장 반응을 바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지만 베이스 제품에서 이렇게 뜨거운 반응은 처음이라고 높이 평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미 네일 시장에서 네일리스트들의 화제템으로 등극한 반디 x5 이노 베이스젤은 기초케어 스텝을 줄여 시술자의 편리성을 돕고, 손상된 손톱으로 젤 시술을 꺼려하는 고객을 위해 많은 연구와 노력 끝에 선보인 베이스젤이다. 본더 없이도 5주 지속이 가능하고 치핑현상도 최소화한 것은 물론, 강력하고 빠른 이지 쏙오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쫀득하고 두꺼운 베이스 포뮬러로 구성되어있어 흘러내림 없이 쏙오프로 인
한 스크래치를 볼륨감 있게 커버가 가능하기 때문에 젤 시술로 손상된 손톱을 지닌 이들에게도 시술이 가능해 스마트한 제품이다.

더불어 함께 선보인 반디 신제품 X5 이노 탑젤은 마무리 단계의 스텝을 줄여 시술자의 편리성을 돕는 것은 물론, 오버레이가 가능하고 고광택의 특징을 최대한 살린 탑젤이다.

기존 논와이프 탑젤의 단점인 황변 현상을 보완하고 옐로잉을 최소화 시키는 것은 물론 매끄러운 오버레이가 가능해 굴곡 커버 및 아트커버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충격이나 생활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오래도록 고광택을 유지시켜주어 더욱 이슈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