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30년만의 신제품 ‘드라이 스킨 젤’
바이오-오일, 30년만의 신제품 ‘드라이 스킨 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콕톡젤 출시 기념…롭스서 기획세트 한정판매

바이오-오일이 기존 스킨케어 오일의 전세계적인 신뢰도를 바탕으로 30년만에 신제품 보습제 ‘드라이 스킨 젤’을 선보였다.

환절기로 피부가 푸석해지기 쉬운 계절, 바이오-오일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드라이 스킨 젤’은 보습제를 아무리 많이 발라도 건조함을 느끼는 건성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의 보습젤이다. 젤처럼 가볍게 발리지만 오일처럼 쫀득하게 스며들어 피부 속 수분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대부분 보습 제품의 주요 성분인 물은 피부에 닿으면 증발하는 성질로 인해 오히려 건조한 피부의 수분을 빼앗았으나, 드라이 스킨 젤은 오일 베이스 제품이라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점이 차별화된 특징이다. 또한 소량만 콕 찍어 메마른 피부 위에 톡 발라 건조함을 해소할 수 있어 ‘콕톡젤’이란 애칭을 갖고 있다. 

얼굴 및 전신의 건조함을 느끼는 모든 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샤워 또는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피부에 드라이 스킨 젤을 발라주면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며,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A,B3,E,F 및 퍼셀린 오일™과 로즈마리 오일, 라벤더 오일, 카모마일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바이오-오일 관계자는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오일을 베이스를 사용했기에 건조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보습젤이다. 극소량만으로도 충분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어 평소 사용하던 보습제의 1/10정도 소량할 것을 추천한다.“며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과 겨울에 드라이 스킨 젤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출시를 기념해 전국 롭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 50ml를 구매하면 스킨케어 오일 25ml를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론칭기념 할인가로 10월 1일부터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바이오-오일 ‘드라이 스킨 젤’은 전국 롭스,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