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리바이브 미 립스’할인 프로모션
비브라스,‘리바이브 미 립스’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 승인 2019.10.0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달 간 반전립밤 7종 중 1종 9,900원에 구입 가능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환절기를 맞아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에 촉촉하고 생기를 부여해주는 환절기 필수템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립밤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바이브 미 립스'는 이탈리안키스, 차이나레터, 파리지앵퍼퓸 등 총 7가지 컬러로 피부 컨디션과 바르는 횟수에 따라 연한 컬러에서 짙은 컬러까지 다양한 발색이 가능해 ‘반전 립밤’이라 불리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립밤 타입의 제형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고, 틴트처럼 맑게 발색되는 컬러가 입술에 생기를 더해 피부 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리바이브 미 립스’ 반전 립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키면서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프리미엄 컬러 호일 마스크팩인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3매가 선물로 추가 제공된다.

비브라스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피부는 수분을 잃고 거칠어지기 쉽고, 특히 입술은 다른 부위에 비해 피부조직이 얇고 피지막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환절기 시즌에 푸석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핑크빛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리바이브 미 립스’ 할인 이벤트를 포함해 비브라스에서 준비한 10월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비브라스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