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순수라인' 제품 리뉴얼 기념 할인
아이소이, '순수라인' 제품 리뉴얼 기념 할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한달 간 순수라인 할인 이벤트

아이소이(isoi)가 ‘순수라인’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소이 '순수 라인'은 스킨부터 로션, 썬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라인으로, 민감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해 피부 기초체력을 강화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는 아이소이의 천연유래 저자극 라인이다. 한글날 출시되어 영문이 아닌 한글 표기로 만들어졌으며, 올해 출시 9주년을 맞아 더욱 세련된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됐다.

아이소이는 순수라인의 리뉴얼을 기념해 폭넓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산뜻로션, 조명발 아이크림 등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된 8종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리뉴얼 예정인 수분탱크젤, 산뜻 오일 등 순수라인 3종의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겟잇뷰티 2019 ‘뷰라벨 마스크팩 부문’ 1위로 선정된 ‘수분탱크 마스크’를 함께 증정한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천연 유래 식물성분으로 만들어진 순수라인은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9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순수라인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고,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