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뮤즈, ‘퍼퓸 바디케어 플룸 2종’
라뮤즈, ‘퍼퓸 바디케어 플룸 2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7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 새워젤과 바디 크림으로 구성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 에서 에스테틱의 효과를 담아 지친 바디 피로를 풀어주는 퍼퓸 바디케어 2종 ‘바디테라피 오일 클렌저 플룸’ 과 ‘퍼퓸리커버리 바디크림 플룸’ 을 출시한다. 

라뮤즈 퍼퓸 바디케어 플룸 2종은 샤워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바디 새워젤과 끈적이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바디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디테라피 오일 클렌저 플룸’은 젤 타입 텍스처로 바디 클렌징과 동시에 마시지 효과 지친 바디 피로는 풀어주는 바디 클렌저다. 시어터버터와 11가지 마일드한 식물성 오일이 함유 되어 있어 샤워 후 건조함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준다. 또한 TOP NOT에서 느껴지는 시트러스 향은 싱그러운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며, MIDDLE NOT에서 깊어지는 자스민 고급 스러운 플로럴 향이 우아 함을 강조하하고 여성스러운 로즈와 화이트 머스트 향이 잔향으로 오랜 시간동안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바디 클렌저에는 ‘체이스트넛 콤플렉스’ 함유되어 환절기 급격히 건조해진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 유수분을 적절히 조절해 매끄럽게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지고 있다. 

‘퍼퓸 리커버리 바디크림 플룸’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계절 상관 없이 민감해진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자연 유래 성분인 병풀추출물, 무화과 추출물을 함유하여 끈적임없이 산뜻하면서도 향기로운 바디케어로 마무리 해준다. 

한편 해당 제품은 라뮤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