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미스트 세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
달바 미스트 세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7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MO홈쇼핑 첫 런칭 방송서 전량 매진 기록

(주)비모뉴먼트의 대표 브랜드 '달바'는 베스트셀러 '미스트세럼'을 지난 9월 28일 대만의 MOMO홈쇼핑에 런칭 & 첫 런칭 방송에서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지난 2016년 첫 선을 보인 '미스트세럼'은 이탈리아산 화이트트러플을 주성분으로 깊은보습감과 물광피부 연출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런칭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메이크업아티스트들의 애정템으로도 꼽히며 현재까지 약 200만병 판매되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제품이다.

대만은 한류의 영향으로 SNS를 통해 한국식 스킨케어,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으며 대만 뷰티사이트인 Fashion Guide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77%가 한국 여성들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메이크업을 선호하는것으로 나타났다.

(주)비모뉴먼트의 영업총괄 오재영 팀장은. "생방송 중 준비된 물량 전량 매진 기록하였으며 대만 1위 홈쇼핑인 '모모 홈쇼핑'을 시작으로 대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했다"며 "중국에서 또한 '승무원미스트'로 자리매김한 해당 제품은 홍콩의 와닝스에도 현재 입점되어 있으며, 말레이시아의 GO SHOP 홈쇼핑에서도 지속적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중화권 권역에서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한층 더 탄탄하게 만들 기회로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11월 호주 홈쇼핑 'Open Shop'에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러시아와 중동의 홈쇼핑사와도 논의중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