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
  • 윤경선
  • 승인 2019.10.0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지치고 붓는 임산부 다리 케어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임산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ATOPALM Maternity Care)’가 쉽게 지치고 붓는 임산부 다리를 위한 릴렉싱 레그 크림을 출시했다.

임신 후기로 갈수록 자궁이 커지면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발등, 다리 등이 붓기 쉽다. 이 때 쿨링감이 있는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를 하면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다리와 발의 피로감을 완화시켜 붓기를 완화할 수 있다.

아토팜 매터니티 케어 릴렉싱 레그 크림은 천연 유래 쿨링 성분을 함유한 붓기 완화 크림이다. 종아리 부위 피부 온도 감소 효과 및 피부 붓기, 피부 탄력, 피부 혈행 개선 효과 등 4가지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적인 피부장벽 기술 MLE® 제형과 독자 개발 유사 세라마이드(Ceramide-9S)가 민감해진 피부의 보습 보호막을 강화하고,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 탄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부드러운 롤링감은 물론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임신 전·후 붓기 쉬운 부위의 마사지 용도 외에 평상 시 운동과 여행 등으로 피로해진 다리에도 수시로 사용하기 좋다.

태아를 걱정하는 임산부의 마음을 반영해 10가지 피부 유해성분을 배제한 전성분 EWG ALL Green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