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 진행
파머시,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니 그레일’ 출시 기념

파머시(FARMACY)는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골든 광 페이스 오일 ‘허니 그레일(HONEY GRAIL)’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출시한 ‘허니 그레일(HONEY GRAIL)’은 파머시가 직접 재배한 꿀에서 추출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고, 달맞이꽃 오일, 히비스커스 오일, 로즈힙 오일 등 총 다섯 가지 식물 추출 오일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로 인해 모발과 얼굴은 물론, 몸 전체에 보습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허니 그레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로 민감성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이번 10% 쇼핑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촉촉한 가을을 누려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머시는 친환경 성분과 투명한 생산과정, 뛰어난 제품력 등을 인정받으며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고, 2018년 9월 국내에 런칭 이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가수 옥주현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로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한편, 파머시의 이번 쇼핑지원금 이벤트로 증정되는 10% 할인 쿠폰은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10월 9일까지 ‘허니 그레일’ 구매에만 한정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