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10.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유래 성분 89% 비건 포뮬러 &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는 베스트셀러인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의 영양 성분을 담아 촉촉한 보습력을 높인 고보습 크림 클렌저인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즈 앱솔루트 크림 클렌저’는 ‘로즈 앱솔루트 라인’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렌징 제품이다.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알로에, 칼렌듈라 추출물의 건강한 보습막으로 폼 타입 클렌저의 단점인 건조함은 낮추고 보습력은 높였다.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는 물리적인 추출법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100% 다마스크 로즈 워터로 영양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엘더베리와 인디언구스베리 추출물을 배합한 슈퍼 베리 콤플렉스의 천연 유래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밀도의 크림 텍스처가 부드러운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탄력 있는 거품을 형성, 세안 후 산뜻한 마무리감과 속당김 없는 촉촉한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한편 아로마티카의 ‘로즈 앱솔루트 라인’은 불가리아 다마스크 로즈 오일을 중심으로 보습을 돕는 비건 포뮬러와 천연 유래 성분을 배합해 수분과 생기,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스킨 케어 라인으로, 지속적으로 신규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 확장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