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메이크업, ‘뉴트럴 아이’에 ‘MLBB 립’이 대세
가을 메이크업, ‘뉴트럴 아이’에 ‘MLBB 립’이 대세
  • 윤경선
  • 승인 2019.10.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은 채도의 뉴트럴 톤 아이섀도우 인기
자연스러운 가을 무드 더해줄 MLBB 립 대거 출시

올 가을은 톤 다운된 차분한 무드의 메이크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색에 가까워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뉴트럴 톤의 아이섀도우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튀지 않고 자연스러운 매력의 MLBB 립으로 포인트를 더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 차분하고 깊이 있는 가을 눈매 연출엔 ‘뉴트럴 아이 메이크업’이 제격

▲왼쪽부터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
디어달리아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올해 내추럴 메이크업 트렌드가 계속되면서 본래의 피부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낮은 채도의 뉴트럴 톤 아이섀도우가 인기를 얻고 있다. 누드 톤의 베이지부터 햇볕에 살짝 그을린 듯한 무드의 쉐이드까지 다양한 뉴트럴 컬러를 활용해 분위기 있고 깊은 눈매를 연출해보자.

투쿨포스쿨이 가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는 차분한 빈티지 채도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팔레트이다. 베이지, 오렌지, 브릭 브라운 등 은은하고 따뜻한 가을 무드의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차분한 음영 메이크업 연출에 탁월하며, 가벼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정샘물은 F/W 시즌을 겨냥해 가을 무드를 담은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를 출시했다. 깨끗한 스킨 누드부터 핑크빛 로지 누드, 따뜻한 드라이 코럴과 시크한 브라운까지 밝지도 어둡지도 않은 뉴트럴한 누드 계열 4종으로 구성되어 안정된 음영을 선사해준다.

디어달리아의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도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다양한 8가지 뉴트럴 컬러로 이뤄진 아이섀도 컬렉션이다. 음영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로만 구성돼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 팔레트로 제격이다.

■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가을 분위기 더해줄 ‘MLBB 립’

▲왼쪽부터 투쿨포스쿨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가을하면 강렬한 레드 립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이번 시즌에는 차분한 무드의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과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가을 분위기를 더해줄 MLBB 립이 대거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투쿨포스쿨의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은 2019 F/W 트렌드 컬러인 ‘번트 오렌지’ 계열로 구성해 새롭게 선보인 오렌지 MLBB 립 컬렉션이다. 누디한 오렌지 컬러부터 코랄, 레드, 브라운, 브릭 레드 빛이 가미된 오렌지까지 총 5가지 컬러로 이뤄져 다양한 무드의 가을 오렌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럽게 코팅돼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출시한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은 가을 햇살에 물든 컬러를 구현해낸 빈티지 MLBB 컬렉션이다. 톤 다운된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돼 가을 시즌에 맞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도 가을을 맞아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11호 레드 페퍼’와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입술 본연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