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피크렘, 보습 BEST제품 1+1 특가
토피크렘, 보습 BEST제품 1+1 특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3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구매자에게 사은품 증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신세계몰에서 BEST제품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토피크렘의 BEST제품을 1+1 특가판매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특가 판매는 프랑스 판매 1위 제품인 ▲UM바디밀크를 포함하여 ▲립밤 ▲핸드크림 ▲베이비라인(마사지오일, 클렌징젤, 밀크로션)을 기존 판매가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특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UM바디밀크(7ml)를 5매 추가 증정한다.

UM바디밀크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흡수력이 빠른 텍스쳐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과 진정을 제공해준다. 환절기를 맞아 건조하고 거칠어진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줄 립밤 역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 시어버터로 오랜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테스트 및 민감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입술을 보호해준다.

건조한 날씨에 필수품인 핸드크림 역시 이번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을 24시간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며, 피부의 수분은 잡아주고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 아니라 토피크렘은 베이비라인 제품도 특가로 준비했다. 건조한 아기 피부를 보습부터 피부 장벽까지 케어해주는 마사지오일은 피지 성분과 유사한 호호바오일이 함유되어 깊은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여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샤워 후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투인원 클렌징젤도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성부 함유로 가려움증을 완화시켜주고, 부드러움으로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준다. 밀크로션은 민감한 아기 피부를 천연 보습 성분의 수분 공급을 통해 보습과 진정효과를 준다.

한편, 토피크렘은 프랑스 제품으로 엄격한 제약 기준을 통해 연구 및 생산되고 있으며, 피부과, 소아과, 안과 등 전문의 감독하에 임상실험이 완료된 안정성 있는 제품들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