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 승인 2019.09.3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베르니X아크웰 공식 온라인몰 프로모션 실시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와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아크웰을 운영하고 있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이 오는 10월 1일부터 창립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2009년 10월 1일 창립하여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며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두 브랜드, 지베르니와 아크웰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 3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베르니와 아크웰의 주요 제품을 최대 63% 할인하고 쿠폰과 사은품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베이스 프로페셔널 지베르니의 ‘고밀착 시그니처 파운데이션’,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밀착 실크 파운데이션’, ‘밀착 보송 파운데이션’까지 총 4종의 파운데이션을 22%~30% 할인하며,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해 더욱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밀착 커버 컨실러’를 44%, ‘밀착 본딩 브러쉬’를 63%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튼튼한 방패 보습을 채워줄 한국적 더모 코스메틱 아크웰의 ‘베타글루션 초보습 토너, 밀크 오일, 크림’ 3종을 20~30% 할인 및 3종 중 한가지 제품만 구매해도 ‘베타글루션 3종 미니 키트’를 1:1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단 3일간의 10주년 기념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몰에서 지베르니X아크웰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10년간 변함없이 지베르니와 아크웰의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역대 최대 혜택의 프로모션을 구성하였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보답하고, 소비자들이 지베르니와 아크웰을 ‘좋은 브랜드’로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지난 2009년 창립하여 지베르니와 아크웰 두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H&B스토어를 주요 유통 채널로 하여 1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특히 최근에는 중국 왕홍들의 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 제품 리뷰가 화제가 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며 해외에서도 큰 폭의 성장을 이루기도 했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창립 10주년 기념 지베르니X아크웰 할인 프로모션은 10월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