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국내 상륙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국내 상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27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조향 디렉팅

수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해 멀티 플래티넘을 기록한 세계적인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아리아나 그녀의 모든 것을 담은 그녀의 첫 번째 향수 아리 바이 아리아나 그란데’, TFF 어워즈 올해의 여성 향수 수상 이력의 스위트 라이크 캔디’,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3종이다.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블랙핑크 로제에게 직접 선물해 화제를 모았다. 블랙핑크 로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향수라고 올린 구름 모양의 앙증맞은 향수가 바로 그것. 아리아나 그란데 클라우드 오데퍼퓸 역시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조향 디렉팅에 참여했으며, 코코넛 향과 달콤한 밀키 향이 더해 생기와 따뜻함이 느껴진다.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는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 자신이라고 할 만큼 그녀와 닮아있다. 달콤하고 발랄하며, 동시에 따뜻하다. 그녀는 평소에 향수, 바디 스프레이, 바디 로션 등을 지니고 다닐 정도로 향 기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아리아나 그란데가 직접 디렉팅한 아리나 그란데 프래그런스는 오는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파퓸스 매장, 씨이오보떼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