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슈라클X안녕 푸 오리지널드로잉 스페셜에디션
닥터슈라클X안녕 푸 오리지널드로잉 스페셜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19.09.2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우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로 소장가치 높여

이지함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슈라클은 곰돌이 푸우 오리지널 드로잉(Original Drawing)의 국내 전시를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Winnie the pooh 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곰돌이 푸우가 사랑한 꿀과 닥터슈라클 프로폴리스 라인의 만남을 컨셉으로 구성되었으며 푸우를 연상케하는 옐로우 컬러와 높은 가치의 오리지널 도로잉이 박스에 프린팅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닥터슈라클의 프로폴리스 앰플과 크림은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에 항산화 케어를 도와주며,피부과화장품인 만큼 EWG그린등급의 처방,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더마 화장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닥터슈라클의 스테디셀러인 리커버리 비비밤과 오리지널 드로잉이 프린팅 된 손거울 5종 중 1종이 랜덤으로 구성되어있다.

해당 세트는 정상가에서 약 60% 할인된 프로폴리스 앰플 1개의 가격으로 만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930일까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신촌점 팝업 스토어와 닥터슈라클 공식몰에서도 한정 판매 중, 추첨을 통해 안녕 푸전시회 티겟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안녕 푸은 곰돌이 푸우 작가의 실제 원화(오리지널 드로잉)가 전시되어있으며, 런던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투어를 거쳐 작품의 보관을 위해 서울을 마지막으로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에서 내년 15일까지 진행되는 희소성 있는 전시회이다.

닥터슈라클은 이런 높은 가치의 전시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에디션인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