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명동점 입점
베이직, 뷰티 편집숍 시코르 플래그십 명동점 입점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제품‘코렉팅 페이셜 스크럽’

프리미엄 페루산 원두를 주원료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베이직(Beigic)이 27일 뷰티 편집숍, 시코르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베이직은 ‘최고의 원료만이 최고의 화장품을 만들 수 있다' 는 기본 원칙을 바탕으로 스킨 케어 효과가 입증된 공정무역 원료와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뛰어난 재료와 감각적인 패키지,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커피빈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각질제거를 돕는 ‘코렉팅 페이셜 스크럽’과 그린 커피빈 오일, 아르간 오일이 피부톤을 밝혀주고 환절기 자칫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리제너레이팅 오일’이 있다,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염된 두피와 모발을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두피 & 헤어 스파 케어 듀오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이직은 이번 시코르 입점 소식을 알리면서 “자사 제품에 대한 경험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으며, 이번 명동점을 시작으로 점차 입점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누구나 베이직 터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이직의 전 제품은 시코르 명동 매장과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W컨셉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