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10월 랄라블라 프로모션
유리아쥬, 10월 랄라블라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민감 피부 제품 기획 등 최대 25% 할인 프로모션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유리아쥬(URIAGE)가 건조한 가을 날씨 속에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다양한 피부 맞춤제품들로 구성한 H&B스토어 랄라블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10월 한 달 동안 랄라블라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출시한 유리아쥬의 과민감 피부 라인 제품들을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과민감 피부를 위한 톨레덤 라인은 선천적, 내부적인 요인을 비롯하여 생활습관, 컨디션 등 여러 요인에 즉각적으로 반응 하는 타고난 예민피부의 민감도를 케어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와 ‘톨레덤 수딩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랄라블라 프로모션에서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500ml)’는 1+1 세트를 정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 250ml’ 정품이 포함 된 ‘톨레덤 수딩 크림 (50ml)’ 기획 세트는 15%할인이 적용된다.

과민감 피부 라인은 민감 피부 맞춤형을 위한 제품으로 2가지 스텝으로 순하게 케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미셀라 클렌징 워터 센서티브’로 민감 피부를 순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한 후 '톨레덤 수딩 크림’으로 피부 민감도를 진정 케어해주면, 최소한의 제품만 바르고도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과민감 라인 2-STEP이 완성되어 타고난 예민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울러, 마르지 않는 피부를 위한 고보습 토너 ‘제모스토너 (250ml)’를 단품과 기획세트 모두 25% 할인 된 가격으로, 고농축·고보습 영양크림 ‘제모스 세라뜨 (200ml)’ 단품, 기획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등장액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150ml)’ 1+1 기획과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200ml)'은 각각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여름 내 자극 받아 약해진 피부는 쌀쌀한 공기와 일교차 큰 날씨에 더욱 자극 받기 마련이다. 이럴 때 피부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 과민감 피부 등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유리아쥬 제품들로 구성한 이번 랄라블라 프로모션을 통해 촉촉하고 건강한 가을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아쥬의 10월 랄라블라 프로모션 내용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와 랄라블라 온·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