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진수 캠페인' 성료
아벤느, '진수 캠페인' 성료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링 부스,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하는 ‘진수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아벤느는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 피부를 위한 효과적인 보습법으로 ‘오 떼르말’과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을 활용한 ‘선 진정, 후 수분 케어’로 이어지는 3-STEP 스킨케어, 일명 ‘진수 케어’를 제안하는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캠페인 기간 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약 4천 명에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2주간 브랜드의 핵심 제품인 ‘오 떼르말’을 형상화한 오프라인 샘플링 부스를 운영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스 내 설치된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해 오 떼르말 사용 전후 즉각적인 피부 온도 변화를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는데, 제품 분사 후의 피부 온도가 평균 0.5~0.6도 이상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WE클리닉 조애경 원장의 특별 강연과 함께 진행된 뷰티클래스를 통해 올바른 스킨케어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전달해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약 60여명의 인플루언서가 캠페인에 참여해 진수 케어 3종을 활용한 자신만의 스킨케어 루틴을 소개하고 리얼 후기를 전달해 SNS에서도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갔다. 

아벤느 진수 케어를 경험한 소비자들은 “기존에는 ‘수분 공급’에만 신경 썼다면 진수 캠페인을 통해 진정에서 수분으로 이어지는 새로운 뷰티 리추얼을 경험하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게 됐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특히 진정 회복 미스트인 ‘오 떼르말’에 대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냈다. 

한편, 아벤느 ‘오 떼르말’과 ‘이드랑스 2종’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