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존시카’ 캠페인 진행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가 다가오는 10월 새로운 시카플라스트 밤 B5 캠페인 ‘생존시카’를 진행한다. 2019년 ‘생존시카’ 캠페인은 생존시카로 매일 마주하는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되는 피부를 케어한다는 의미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활동을 통해 데일리 손상케어의 중요성과 효과를 알릴 예정이다.

시카플라스트 밤 B5는 라로슈포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손상 피부의 일시적인 붉어짐을 76% 완화, 피부 장벽은 2배 강화해 피부를 진정하고 케어하는 손상케어 크림이다. 또한,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카플라스트 밤 B5의 주요 성분을 시트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신제품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를 출시해 캠페인의 풍성함을 더한다. 시카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100% 순면 저자극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 흡수돼 강력한 보습 진정 효과를 선사하며, 환절기 날씨와 건조함으로 자극받은 피부, 피부과 및 에스테틱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캠페인 런칭 및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라로슈포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 마스크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판매, 기존 및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또한, 10월 한 달간 랄라블라에서는 시카플라스트 밤 B5를 포함한 생존키트를 15% 할인, 신제품 마스크를 50% 할인하는 파워팩을 진행하며, 롭스에서도 신제품을 포함한 시카 기획세트 및 마스크 제품의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밤 B5, 시카플라스트 마스크 B5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요 드럭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