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베리 추출물·레드 프로폴리스 담은 레드 에센스 53% 함유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커버력과 보습력을 높인 스틱 파운데이션 시즌2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유스베리 등 10가지 베리 추출물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레드 프로폴리스를 결합한 ‘레드 에센스’를 53% 담은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고운 입자의 커버 파우더 성분인 유스 아우라 파우더와 5중 히알루론산 및 5중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결점은 커버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이아몬드 파우더, 진주 추출물을 이전 제품 대비 2배 이상 함량을 높여 광채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48시간 동안 커버 지속력이 유지되며 자외선 차단(SPF 50+/PA++++)은 물론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루나 브랜드 담당자는 “가을, 겨울철에는 자외선과 건조한 환경 등으로 쉽게 피부 주름이 생길 수 있다”며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은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있는 여성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론칭 구성은 △루나 유스 밤 파운데이션 본품 5개 △루나 멀티 치크 스틱 1개 △블랙 미러 1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