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2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도 99% 멜라토닌으로 눈가 주름 완벽 케어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이와 같은 눈가 피부 고민을 해소해 줄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성유리 크림’으로 인기를 얻은 ‘맥스클리닉 타임 리턴 멜라토닌’ 라인의 신제품으로, 크림과 마스크에 이어 토털 아이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출시했다.

맥스클리닉의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시중의 기존 아이크림과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매끄러운 텍스처로 눈 아래뿐 아니라 눈꺼풀 위에도 바를 수 있어 눈가 전체 360도 케어가 가능하다. 멜라토닌 성분을 포함한 7종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노랑만병초잎 추출물 등을 비롯해 맥스클리닉의 독자 성분 골드 타임 슬립 릴렉싱™ 함유가 그 노하우다.

또한 흡수력이 우수한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순도 99% 멜라토닌 성분이 건강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다. 건조함, 칙칙함, 주름 등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 고민에 5단계의 복합 솔루션을 선사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 리턴 멜라토닌 아이크림’은 고·중·저분자의 복합 7종 히알루론산과 ‘모이스트 콤플렉스(moist complex)’ 성분을 함유해 매일 아침과 저녁에 꾸준히 눈가 케어를 위해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맥스클리닉에서 앞서 출시한 타임 리턴 멜라토닌 크림과 마스크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높은 시너지의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