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셀프뷰티 어워드 2관왕 수상
바이오더마, 셀프뷰티 어워드 2관왕 수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9.09.25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크림과 베스트 시카크림 선정

피부 생태학 기반의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가 선보이는 바이오더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가 뷰티 정보 플랫폼 셀프뷰티가 진행한 뷰티 어워드에서 2관왕을 수상했다.

셀프뷰티 어워드는 뷰티 에디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의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테스트를 바탕으로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바이오더마의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는 각각 ‘보습크림’과 ‘시카크림’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아토덤 PP밤’은 외부 유해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꿔주고 강한 보습 효과를 선사해주는 고보습 밤타입 크림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습 유지력과 베이스 메이크업 궁합, 피부 개선 효과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전체 평가항목에서 고르게 우수한 평가를 받아 베스트 보습크림으로 선정됐다.

함께 수상의 영예를 안은 ‘시카비오 포마드’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데일리 시카크림’이라는 에디터의 평가와 함께 사용감, 유분감, 피부 진정 효과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안탈지신(ANTALGICINE)™ 독자 특허 성분이 손상 피부 개선 단계에서 발생하는 피부 불편함을 빠르게 완화하며, 고농축으로 함유된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드레싱 효과를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셀프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아토덤 PP밤과 시카비오 포마드는 클렌징워터와 함께 바이오더마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뷰티 에디터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선정된 결과인 만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라고 선정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