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조성아22 ‘제로그램 멜팅 루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제형과 강렬한 발색력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타고난 듯 완벽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 틴트 제로그램 멜팅 루즈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가벼운 제형과 강렬한 발색력이 돋보이는 리퀴드 립 제품이다.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강렬한 색감이 올라오면서 묻어남 없이 오랜 시간 지속 되는 제형이다. 착색 없이 강한 지속력으로 수정 및 클렌징할 때는 말끔하게 지워지는 것이 장점이다.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외로움, 두려움 등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모든 부정적인 감정의 무게를 0g(제로그램)으로 만들겠다는 특별한 컨셉으로 선보인다. 핑크 컬러의 피어레드 컬러의 레이지딥 레드 컬러의 엔비코랄 핑크의 론리니스오렌지 코랄 컬러의 널버스오렌지 컬러의 패닉브릭 브라운 컬러의 그리드톤 다운 오렌지 컬러의 길트톤 다운 된 핑크 코랄 컬러의 디스메이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감정을 뜻하는 단어를 컬러명에 담아냈다. 폭넓은 컬러로 오버 립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한 청순밀착 립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할 수 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22 관계자는 신제품 제로그램 멜팅 루즈는 건조함, 각질 부각, 묻어남 등 매트 립 특유의 단점들을 모두 없애 립 메이크업을 흐트러짐 없이 장시간 유지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마치 바르지 않은 듯 에어리한 제형과 강렬한 색감이 담긴 새로운 타입의 리퀴드 루즈로, 맨 입술처럼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립 컬러링 연출을 할 수 있다. 제로그램 멜팅 루즈로 피부 톤 및 기분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 사용해보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