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1천명에게 기프티콘 쏜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 1천명에게 기프티콘 쏜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3일까지 포토 리뷰 이벤트 통해 1천 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1천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지난해 11월 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량을 초과 달성하며 여러 차례 매진을 이어가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제품이다. 이후 홈쇼핑 방송 때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킹 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일명 요즘 톤업또는 대세 톤업으로 불리고 있다.

AHC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제품 사진과 리뷰를 ‘#요즘톤업’ ‘#AHC톤업크림과 같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AHC의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AHC_TONEUP)으로 다이렉트 메시지를 발송하기만 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923일부터 113일까지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아우라 시크릿 톤업크림은 하얗게 피부 톤만 바꿔주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자연스럽게 핑크빛 생기를 줘 소비자들이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이다. 브라이트닝 케어에 효과적인 핑크 뮬리 갈대 성분과 AHC만의 독자적인 빛 발효 기술을 접목한 핑크 라이트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화사한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