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따르,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에스따르,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 최영하
  • 승인 2019.09.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펌프형 용기 적용 염모제…집에서도 염색 가능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에서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 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모발 갈라짐 개선 △열 손상방지 등 2가지 인체적용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 등 7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암모니아, 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8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듀얼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1제,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용량 걱정 없이 새치 커버 및 긴머리 염색 등이 가능하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선호하는 색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크 브라운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오는 26일 오전 11시35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구성은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본품 6개 △염색 브러시 △장갑, 어깨포 세트 등이다.

에스따르 담당자는 “에스따르는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두피, 모발 손상 및 보습 케어와 사용의 편리성의 강화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은 제품이므로 올 가을에는 헤어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