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랩 클렌징 브랜드 에이밀, 글로우픽 호평
코스메랩 클렌징 브랜드 에이밀, 글로우픽 호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9.09.23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가단으로부터 제품력 인정받아

화장품 전문기업 코스메랩의 클린징 브랜드 에이밀(Amill) 제품 중 하나인 슈퍼 그레인 버블 폼이 국내 리얼 뷰티 커뮤니티 글로우픽의 설문단 체험에서 호평을 받았다.

에이밀은 슈퍼 곡물을 갈아 넣어 영양과 뛰어난 세정력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로, 이번 설문단 체험을 진행한 슈퍼 그레인 버블 폼은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502주간 사용한 후 실시한 설문에서 전체 중 94%으로부터 5점 만점에 평점 4.45을 받아 단숨에 클렌징 폼 카테고리 1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를 얻었다. 신규 브랜드로서는 매우 이례적인 경우로, 제품을 직접 사용한 평가단으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응답자 대부분이 거품을 내지 않고 펌핑만으로도 풍부한 거품을 낼 수 있어 세안 시간을 단축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풍부하면서도 흘러내리지 않는 쫀쫀한 거품과 세정력이 매우 마음에 든다는 의견을 주었다. 이처럼 설문단의 솔직한 평가로 제품력을 입증받은 슈퍼 그레인 버블 폼은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쓸 수 있을 만큼 순한 동시에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남성 쉐이빙 폼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하나로 온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는 점 또한 돋보인다.

에이밀은 원 솔루션 클렌징 브랜드로 기본에 충실한 클렌징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손쉽게 지워주는 1차 세안용 슈퍼 그레인 클렌징 오일과 크리미한 거품으로 산뜻한 클렌징을 선사해주는 튜브 타입의 슈퍼 그레인 폼 클렌징’, 풍부한 거품으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슈퍼 그레인 버블 폼2차 세안용이 있다. 또한 부드럽게 펴 발라 각질을 제거해주고 한층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슈퍼 그레인 워시 오프 팩으로 주 2,3회 특별한 케어도 완성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