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 23일 베스트셀러 아이템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파머시 23일 베스트셀러 아이템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19.09.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클린’ 포함 베스트셀러 5종 20% 할인 프로모션

뉴욕에서 온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런칭 1주년을 맞아 9월 23일 단 하루동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머시는 오는 9월말까지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로 ‘해피 파머시 데이’를 성황리에 진행중인 가운데, 또 하나의 특별 이벤트로 원데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주목 받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파머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전 12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파머시 자사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상위 5가지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메이크업 멜트어웨이 클렌징밤 ‘그린 클린(90ml)’을 비롯해 허니 모이스처 크림 ‘허니 드랍(50ml)’, 럭셔리 스파 마스크 ‘허니 포션(117g)’, 히비스커스 필링 세럼 ‘허니문 글로우(30ml)’, 비타민C 클레이 마스크 ‘브라이트 온(50ml)’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파머시는 가을로 들어서며 푸석해지고, 속까지 당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환절기 아이템 3종 ‘허니 세이비어’, ‘듀 잇 올’, ‘슬립 타이트’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허니 세이비어’는 올인원 멀티 케어 크림으로 거칠어지고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알맞으며, ‘듀 잇 올’은 건조해진 날씨로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 해주는 토탈 아이크림이다. ‘슬립 타이트’는 극건성 피부를 위한 고농축 영양밤으로 취침 전 바르고 자면 피부 보습과 영양에 도움을 준다.   

파머시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고객들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파머시의 제품력을 믿고 사용해 주셨다.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파머시는 친환경 성분과 투명한 생산과정,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정받으며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고, 2018년 9월 국내에 런칭 이후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가수 옥주현 등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머시는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 아리따움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0월에는 국내에 곧 상륙 예정인 세포라에 입점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